캔터베리와 요크 주교의 발의로 시작된 세계성공회 기도운동을 안내해 드립니다.
‘주님 나라 임하소서’라는 이름으로 2020년 5월 21일(목)부터 31일(일)까지 진행할 이 기도운동의 실천사항은 곁에 있는 다섯 사람을 정하여 매일 그들을 위하여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고 있는 사랑과 평화가 얼마나 큰 것인가를 되돌아보는 계기이기도 합니다.
그리스도교 공동체의 시작이었던 성령강림절을 오늘의 삶에 되살리려는 기도에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이를 위하여 영국에서 제작한 기도 앱을 소개 드립니다. 핸드폰에서 이 화면을 보고 계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한국어로 되어 있는 이 앱을 설치하고 기도와 묵상과 전도에 대한 성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마다 볼 수 있는 묵상을 위한 클립, 성경말씀, 말씀으로 드리는 기도, 5명을 위한 기도, 마지막으로 보너스 비디오로 유명한 톰 라이트 주교님의 전도에 대한 열 한 번의 강의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판 번역의 용어나 성경이 한국의 성공회 신자들에게 생소한 면은 있지만 제작하는 장소에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인 것입니다. 톰 라이트 강연은 특별히 강추합니다. 추후에 정돈하여 유튜브에서 소개하는 것도 연구(의논)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11일 동안 세계 성공회의 여러 신자들과 함께 5명을 위한 기도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스도인의 사명인 복음 전파에 새롭게 각성하는 시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도운동 홈페이지는 https://www.thykingdomcome.global/ko입니다.
감사합니다.